비지니스 매너 교육 > 교육분야

본문 바로가기

교육분야

- 교육분야

본문

  • 비지니스 매너 교육
    상호간의 매너는 자존감을 높이고 업무에 활력을 불어넣어 줍니다
    교육취지
    어느 사회나 구성원들이 지켜야 할 기본적인 생활규범과 예절이 존재합니다. 비즈니스의 세계에서도 상황과 격식에 맞게 요구되는 태도와 행동이 있는데 이를 “비즈니스 매너”라고 합니다. 본 교육은 보고, 인사, 응대, 전화매너, 명함 교환과 악수 등 직장인으로서 누구나 알아야 할 현장 지식을 배워보는 시간으로, 이를 통해 직장동료와 상사, 그리고 고객에 대한 매너와 경쟁력을 갖춘 준비된 직장인으로 변화될 수 있도록 돕습니다.
    교육대상
    - 비즈니스 매너를 통해 직장내에서 성공에 다가가고자 하는 직장인
    - 상대방에게 호감을 느끼게 하는 기본매너에 대해 알고싶은 일반인
    - 회사의 성장에 따른 내부직원들의 행동가짐 및 매너를 업그레이드 하고자 하는 회사
    교육내용
    - 직장인으로서 갖추어야 할 매너와 사내규범 교육
    - 대인관계 시, 갖추어야 할 매너와 호감의 법칙 교육
    - 비즈니스 매너의 기본부터 고객과의 관계형성을 위한 응대기법 교육
    교육 후 관리
    수료증 발급