직장예절 교육 > 교육분야

본문 바로가기

교육분야

- 교육분야

본문

  • 직장예절 교육
    직장예절을 지키는 것, 업무효율을 높이는 최선의 방법입니다
    교육취지
    직장에서의 상황과 격식에 맞게 요구되는 자세 및 태도를 직장예절이라고 합니다. 직장예절 교육은 조직 내 대인관계를 개선하고 자신감을 찾게 해주는 프로그램으로 상황별 직장예절을 습득함으로써 비즈니스를 성공으로 이끌 수 있습니다. 상대에게 가치 있는 조직 및 '나'로 기억되기 위한 고객가치경영의 의미 및 전문적인 직장예절을 숙지함으로써 상대방을 배려하고, 존중의 자세를 습득함으로써 귀사의 사업을 성공적으로 이끌어 낼 수 있습니다.
    교육대상
    - 학교, 기업, 관공서, 조직내 임직원
    - CS교육을 통해 고객만족을 이끌어내려는 조직원
    - 고객접점에서 근무하는 관리자 및 담당자
    - 고객응대와 서비스 전문가가 되고 싶은 조직원
    교육내용
    - 다양한 방법을 통한 직장예절 전략
    - 성공적인 비즈니스맨으로 거듭나기 위한 직장예절 방법
    - 고객 맞춤형 응대를 위한 상황별 응대법
    교육 후 관리
    수료증 발급