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교육분야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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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커뮤니케이션 교육
    자연스러운 커뮤니케이션은 원만한 관계형성의 첫출발입니다
    교육취지
    커뮤니케이션스킬 교육을 통해 공감, 질문, 감정 등 대화의 기본요소를 활용하여 조직 내 소통을 활성화하고 조직 내 오해와 감정불화 등을 미연에 방지하여 조직간 유대감을 강화합니다. 또한, 조직 내 정확한 의사전달로 업무의 효율성을 높이고 기업의 성장에 큰 역할로 작용하도록 합니다. 이러한 역량을 습득하여 사회생활을 원활히 하고 싶은 대상자에게 원만한 관계형성을 위한 방법을 제시합니다. 또한 조직에서 실전 적용 가능한 커뮤니케이션 스킬을 습득하여 호감과 신뢰감을 주는 비즈니스맨으로 거듭 날 수 있도록 합니다.
    교육대상
    - 공감과 소통으로 높은 성과를 내고 싶은 구성원
    - 고객과의 접점에서 소통의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
    - 동료와의 관계 및 소통을 원하는 분
    - 직장내에서 상사 및 아랫사람과 업무소통이 어려운 직장인(관리자)
    교육내용
    - 신입사원 역량강화 커뮤니케이션 스킬
    - 소통 활성화를 위한 커뮤니케이션 스킬
    - 고객맞춤 커뮤니케이션 스킬
    교육 후 관리
    수료증 발급